오늘부터 지극히 평범한 블로그를 운영하며, 하루에 천원을 버는 여정을 시작해보겠습니다.
하루에 천원이면 큰 돈이 아닌것 같지만, 1년을 지속하면 36만 5천원이 됩니다.
1년에 36만 5천원을 벌기 위해서는 현재 금리 기준(약 1.5%)으로 1년 동안 은행에 2500만원을 넣어두어야 합니다.
또한, 지극히 평범한 블로그는 나에 대한 블로그 이기 때문에 1년이 지나고 돌아봤을때, 내 인생에 큰 자산이 될것이 분명합니다.
지극히 평범한 블로그에 글을 쓰며, 하루에 천원을 버는 마법 ♥︎
저는 이미 여러차례 블로그를 운영해 보았기 때문에, 이런 경험들을 기반으로 현실적인 수익을 여러분들에게 제시하고, 평범한 블로그가 어떻게 하면 수익을 창출할수 있는지 직접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함께 '지극히 개인적인 블로그'로 하루에 천원 용돈벌기 여정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
아래는 제가 기존에 작성하였던 블로그 수익인증 글입니다. 궁금하시면 한번 읽어보세요 :)
girlsonfire.tistory.com/173
수익 공개 : 티스토리 블로그 + 애드센스 10월 결산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만든 이유, 솔직히 돈 때문입니다. 한가롭게 유튜브를 보던 어느 날... 저는 '파이프라인' 혹은 '사이드 프로젝트'에 관한 인터넷 영상들을 보게 되기 시작했습니다.(여러분
girlsonfire.tistory.com
블로그를 개설하고 하루에 하나씩 글을 씁니다. 일주일에 약 5개씩 작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1주차: 집짓기 - 티스토리에 블로그 개설하기
블로그 개설하기. 인터넷에 나만의 멋진 집을 지어봅시다. 저는 블로그를 두가지로 생각해 볼수 있을것 같아요. 위의 사진처럼 인터넷에 있는 나의 멋진 집, 그래서 나의 소중한 것들을 보관할
mimoforfire.tistory.com
2주차: 외부 인테리어하기 - 티스토리 사람모양, 첫페이지 글 개수
블로그에 글 쓰는게 어느정도 익숙해 지셨나요? 그러면 오늘은 잠깐 시간을 내어 집의 외관을 더 이쁘게 꾸며봅니다. 첫번째는 티스토리 사람모양 변경하기를 해볼거에요. 사실, 티스토리 사람
- 2주차까지 블로그 글 10개를 작성완료 하였습니다.
- 애드센스 신청하기
키워드 보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