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은퇴를 위한 미라클 모닝

반응형

 

 

 

 

 기상시 느낌과 수면의 질

- 수면의 질

적당한 시간에 일어났다. 새벽에 한국에서 전화가 와서 깼지만 ㅋㅋ 그래도 다행히 피곤하진 않았다.



 Silence_침묵 (1분)

- 기도 / 명상 & 심호흡하기

요즘은 명상 유튜브들에 푹 빠져있다. 좋은게 너무 많다.

 

 

 Affirmations_확신의 말 (1분)

- 좋은 말/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

To make it count!

 

 

 

 Visualizations_시각화 (1분)

- 목표를 달성한 내 자신을 상상

오늘도 열심히 달려봅시다!

 

 

 Exercise_운동 (/35분)

- 요가/스트레칭 10분

상쾌한 하루하루

- 링피트 10분

 

- 걷기/조깅 15분

어제 밖에 나가서 좀 걸었더니 허벅지 땡기는 느낌이 너무 좋았다.

오늘은 조금 강도를 높여서 살짝 뛰어볼까 싶다!

 

 

 Reading_독서 (/15분)

- 영어 오디오북 들으며, 읽으면서 따라하기(15분) [ 1일 1권 무료: http://blinki.st/329cee5dc4c8 ]

요즘에 못하고있네 ㅎㅎㅎ

 

- 이미 나의 목표를 달성한 사람들의 책 찾아 읽기

 

 

 

 Scribing_기록하기 (/10분)

- 오늘 미라클 모닝 하며 느낀점

미라클모닝의 가장 큰 혜택은 전화영어를 꾸준히 하고 있다는것 ㅋㅋㅋㅋㅋㅋㅋ

 

- 오늘 하루 가장 기대되는 것은?

어제 공부하던것 빨리 이어서 하고싶다!

 

- 오늘 하루 가장 성취하고 싶은것은?

건강을 위해 오늘도 나가서 걷자!

 

 

 

 전화영어 ( 40/30분)

- 복습

 

- 예습 ( 30/15분)

 

 

- 수업 ( 10/10분)

 

- 작문

 

전화영어 무료 레벨테스트 및 3만원 할인쿠폰 받기 : m.uphone.co.kr/v3/ma24.asp?p=1CF97

 

What I Learned from the Last Meal My Mother Ever Cooked for Me

어머니가 나를 위해 요리한 마지막 식사에서 내가 배운 것

It is Easter. Today I have decided to try my hand at my hero Julia Child’s beef bourguignonne. This is the same classic recipe that my mother made, and it’s the only classic Julia dish I make that she also made. Nowadays, I rarely cook beef bourguignonne more than once a year because it makes me so sad that, when it’s done, I can barely bring myself to take a bite.

During my freshman year in college, my mother was diagnosed with brain cancer. The doctors made misdiagnosis after misdiagnosis, and in the meantime, my mother each night would wash down a few aspirin with a cold beer to calm her splitting headaches. Finally, the doctors gave her six months to live. She made it to three.

One day in March, my father called me home uncharacteristically on a Sunday for my birthday dinner. I was young and naive, happy because going home meant presents and my favorite fancy dinner ; steak and a smothered baked potato.

I didn’t get steak that night. Instead I had to eat the all too familiar beef bourguignonne. My mother died shortly thereafter. In fact, it was the last meal that my mother ever made for me. And for a while, I was angry. At first, I believed it was because when I expected steak for my birthday, my mom didn’t listen to my request as usual. Then I realized that I was angry because she abandoned me and left me at such a young age. It was so unfair.

Now I am older than she was when she passed away, and I have a daughter who is older than I was on the day I ate that last meal. I can only imagine the sheer terror that she must have felt when she thought about leaving me in this world alone to fend for myself.

I’m no longer angry about that last meal. Now I admire her courage for standing over a hot stove in her last days here on earth to cook something that she enjoyed.

 

부활절이다. 오늘 나는 나의 영웅과도 같은 Julia Child의 비프 부르귀뇽 요리를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이것은 나의 어머니가 만들었던 고전 요리법과 같은 것이고, Julia의 고전적인 요리 중 내가 만든 유일한 것이기도 하다. 요즘 나는 거의 일년에 한 번 이상은 비프 부르귀뇽을 요리하지 않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나를 너무나 슬프게 하여 요리를 끝냈을 때, 한 입도 제대로 먹기 힘들기 때문이다.

대학교 신입생 시절, 나의 어머니는 뇌종양 진단을 받으셨다. 의사들은 오진을 거듭했고, 그 와중에 어머니는 깨지는 듯한 두통을 진정시키기 위해 매일 밤 차가운 맥주와 함께 몇 알의 아스피린을 삼키곤 했다. 결국 의사는 어머니에게 살 날이 6개월이라는 판정을 내렸고 어머니는 3개월 만에 돌아가셨다.

3월의 어느 날, 아버지는 내 생일 저녁식사라는 이유로 평소답지 않게 일요일에 나를 집으로 부르셨다. 나는 어렸고, 순진했고, 행복했는데, 그 이유는 집 가는 것이 선물과 함께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멋진 저녁식사(스테이크와 구운 감자 잔뜩)를 의미했기 때문이다.

나는 그날 밤 스테이크를 먹지 못했다. 대신에 나는 너무나 익숙했던 비프 부르귀뇽을 다 먹어야 했다. 그날 이후 얼마 안 되어 어머니는 돌아가셨다. 사실 그것은 어머니가 나를 위해 만들어 주셨던 마지막 식사였다. 그리고 한동안, 나는 화가 났었다. 처음에, 나는 그 이유가 내 생일 때 스테이크를 기대했는데 어머니는 평소처럼 나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그러고 나서 나는 내가 화났던 이유가 어머니가 그렇게 어린 나이에 나를 두고 떠났기 때문이라는 것을 비로소 깨달았다. 너무나 불공평했다.

지금 나는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의 나이보다 더 나이가 들었고, 그 마지막 식사를 했던 날의 내 나이보다 더 나이를 먹은 딸이 하나 있다. 나는 어머니가 나를 이 세상에 혼자 두고 스스로 꾸려나가도록 떠난다고 생각했을 때, 틀림없이 느꼈을 그 극심한 공포를 오직 상상만 할 수 있을 뿐이다.

나는 더 이상 그 마지막 식사에 화나 있지 않다. 나는 그녀가 즐기던 것을 요리하기 위해 이 세상에서의 마지막 시간에도 뜨거운 오븐 앞에 섰던 어머니의 용기에 이제는 경의를 표한다.

 

thereafter [ˌðerˈæf-] 

부사

1. [격식]그 후에hereafter

She married at 17 and gave birth to her first child shortly thereafter.

그녀는 열일곱 살에 결혼을 했고 그 후 곧 첫 아이를 낳았다.

 


sheer [ʃɪr] 

형용사

1. [명사 앞에만 씀](크기정도양을 강조하여) 순전한

The area is under threat from the sheer number of tourists using it.

그 지역은 순전히 그곳을 이용하는 관광객 수만으로도 위협을 받고 있다.

 

fend [fénd] 

타동사

1. <타격·질문 등을> 받아넘기다, 피하다, 다가서지 못하게 하다 ((off))

자동사

1. 저항하다

( fend +[전]+[명] ) fend against poverty

빈곤과 싸우다

2. 꾸려가다; 부양하다 ((for))

3. [스코]고투(苦鬪)하다, 노력하다

 


I can barely bring myself to take a bite.

- I can hardly so much as look at the food.

- I have a great deal of trouble choking down even one bite.

= I was not able to eat

 

My father called me home uncharacteristically on Sunday for my birthday dinner.

- It was not like my father to do som but he called me home for a Sunday dinner.

- My father surprisingly called me home on a Sunday for my birthday dinner.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